Thursday, April 5, 2012

하이컨셉 & 하이터치 :: "우리 제품 새 것으로 사지 마세요" 캠페인


Quotes:

하이컨셉 & 하이터치 :: "우리 제품 새 것으로 사지 마세요" 캠페인

    • 새로운 인재들은 이제 돈보다는 가치를 중심으로 판단하고, 자신이 일하는 것을 자랑스러워하는 곳으로 가는 경향이 명확해지고 있다
      • 언제나 근원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지, 단순한 증상을 단기적으로 보고 그에 맞는 대증처방만 내리는 기업은 오래가지 못한다
        • 건설산업의 경우라면 폐건설자재를 이용해서 홈리스들에게 집을 지어주는 방법을 생각해볼 수 있을 것이다.  


          This message was sent to you by kim jaehong via Diigo

          No comments:

          Post a Comment